Monday, December 28, 2015

어둠 뒤에 빛


어둠 뒤에 빛

요한복음  1:1~6

"태초에 말씀이 계셨습니다. 그 말씀은 하나님과 함께 계셨고 그 말씀은 하나님이셨습니다.그분은 태초에 하나님과 함께 계셨습니다. 모든 것이 그분을 통해 지음받았으며 그분 없이 된 것은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그분 안에는 생명이 있었습니다. 그 생명은 사람들의 빛이었습니다. 그 빛이 어둠 속에서 비추고 있지만 어둠은 그 빛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The light in the darkness

John 1:7-8

“In the beginning was the Word, and the Word was with God, and the Word was God. He was with God in the beginning. Through him all things were made; without him nothing was made that has been made. In him was life, and that life was the light of all mankind. The light shines in the darkness, and the darkness has not overcome it. 

이 세상을 밝히 비춰주는 태양이 분명히 존재함에도 불구하고 그 빛을 가리우는 짙은 구름이나 물체의 간섭이 있을 경우는 그 빛의 영향력에서 소외되듯이 우리안에 있는 두려움, 상처, 불신, 미움, 죄성, 거짓, 음행, 악독한 마음으로 인해 빛되신 예수님을 마음 깊이 경험하지 못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곳에 그분의 사랑과 용서와 치유의 빛이 비춰진다면 우리안에 모든 두려움과 어두움이 떠나가고 상처가 눈 녹듯이 사라지면서 우리 내면 깊은 곳에서부터 참 자유와 회복을 경험하게 됩니다. 바로 이 놀라운 은혜가 저와 당신의 삶에 임하게 되길 소원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